카테고리 없음

마인크래프트 윈도우10버전

smilecode99 2021. 10. 24.
반응형

XBOX LIVE란 MS에서 운영하는 게임 플랫폼으로 해당 플랫폼을 통해 XBOX콘솔용 과 윈도우10용 게임을 구분해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XBOX LIVE가 콜솔게임만을 의미하는것이 아닙니다. 참조하세요

0. 시디키전달방법

카카오톡과 메일주소(네이버로 구매하거나, 메일주소 요청란에 메일을 적으시면) 발송드립니다

카톡의경우                                                                                   메일발송시

A. 프로그램설치하기

MS store 설치유무를 확인해주세요

 

대부분의 윈도우10의 경우 자동으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해당프로그램이 없다면 아래 더보기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아래 사진과 같이 Windows 10 Home 또는 Windows 10 Pro 버전이 아니시라면 게임실행이 안될 수 있습니다

먼저 절차대로 진행해보시고 실행이 안되시면 가능버전으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윈도우 홈/프로가 아니라면 실행이 불가능할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검색후 실행

 

 

B. 아이디(계정) 생성방법

웹에서 아이디생성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Ms계정생성하기

아이디를 이미 가지고 계시다면 PASS

 

 

 

C. 시디키 등록방법 / 게임실행방법

 

주의사항

시디키는 한번만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시디키 입력하실경우 받으신 시디키전부 입력해주셔야하며, 빼기도 모두 포함하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웹에서 시디키를 등록하실 고객님께서는 아래 링크로 가셔서 등록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MS코드등록하기

 

 

등록은 한번만 하시면됩니다(등록완료후 다시하시면 이미사용된 코드라고 표시됩니다.)

등록이 완료된후 아래화면같이 확인되면 등록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D. 시디키 등록불가시 조치사항

등록에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시디키의 특성 상 등록불가시 아래와 같은 절차가 필요합니다.

번거롭더라도 해당캡처는 판매자의 메일주소나 카카오톡으로 전달 주시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메일 주소

qkrckstn22@naver.com

✔카카오톡 주소

http://pf.kakao.com/_ZWwtj/chat

D-a 증빙화면 캡처 준비사항

 

MS코드등록하기

링크클릭 후 화면 좌측아래 버튼클릭 후 영문(영어로만변경하시면 됩니다.)으로 변경해주세요

 

D-b 제품 코드 중복시 캡처방법

시디키 입력시 제품 코드 중복인 경우 아래 절차대로 3개의 화면을 캡처합니다

✅ D-b-a 시디키 입력 후 에러 화면캡처

✅ D-b-b 시디키 라이센스등록내역 화면캡처

 

해당문구를 보셨다면 상기절차대로 진행해주세요

 

✅ D-b-a 시디키 입력 후 에러 화면캡처

시디키입력 후 에러가 나는 문구와 해당 시디키가 보이게 캡처 (우측 상단 프로필 클릭 후 고객정보가 함께 보이게 캡처)

웹브라우저를 전체화면으로 설정 후 시간과 날짜가 보이도록 전체화면으로 캡처하시면됩니다

 

✅ D-b-b 시디키 라이센스등록내역 화면캡처

시디키입력 후 에러가 나는 문구와 해당 시디키가 보이게 캡처 (우측 상단 프로필 클릭 후 고객정보가 함께 보이게 캡처)

 

D-b-c 관련캡처 판매자에게 전달

미리 캡처해둔 사진을 판매자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나, 메일주소로 발송합니다.

등록에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시디키의 특성 상 등록불가시 아래와 같은 절차가 필요합니다

번거롭더라도 해당캡처는 판매자의 메일주소나 카카오톡으로 전달 주시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메일 주소

qkrckstn22@naver.com

✔카카오톡 주소

http://pf.kakao.com/_ZWwtj/chat

 

D-c 국가문제로 등록이 불가능할 경우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확인하셨다면 위와 같이 아래와 같은 화면을 캡처 후 판매자에게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 D-b-a 시디키 입력 후 에러 화면캡처

✅ D-b-b 시디키 라이센스등록내역 화면캡처

 

 

 

D-c 유효하지 않은 코드일경우 캡처방법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확인하셨다면 위와 같이 아래와 같은 화면을 캡처 후 판매자에게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 D-b-a 시디키 입력 후 에러 화면캡처

✅ D-b-b 시디키 라이센스등록내역 화면캡처

 

✅ 캡처전 우선 체크사항

  • 시디키 전달받으실 때 전달된 이용안내를 확인하시고 플랫폼명을 확인합니다.
  • 시디키 입력한 곳의 플랫폼명과 동일한지 확인
  • 전달받은 시디키와 입력한 시디키와 완전 일치하는지 확인

 

D-d 조치가 어려울경우 원격 요청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