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UBISOFT(UPLAY) 등록절차서

smilecode99 2021. 10. 24.
반응형

0. 시디키전달방법

카카오톡과 메일주소(네이버로 구매하거나, 메일주소 요청란에 메일을 적으시면) 발송드립니다

카톡의경우                                                                                   메일발송시

A. 프로그램설치하기

☞ 유비소프트 접속

 

B. 아이디(계정) 생성방법

유비소프트 계정이 있다면 PASS

 

 

C. 시디키 등록방법 / 게임실행방법

주의사항

시디키는 한번만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시디키 입력시 받으신 시디키전부 입력해주셔야하며, 빼기도 모두 포함하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빨간색 손을 따라 클릭해주세요!

 

C.1 키없이 등록하기

더보기

주의사항

게임코드 대신 링크를 전달 받으셨다면 아래절차를 따라해주세요 한번만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Ubisoft Connect 게임 활성화(링크전달받았을시)

Ubisoft 게임을 구매했는데 활성화 코드 없이 Ubisoft Connect에서 어떻게 활성화합니까? 상당히 간단합니다. 아래 안내를 이용해주세요.

1) 카카오톡 또는 메일로 전달받은 게임코드 에 링크를 전달받았을경우 해당링크를 클릭합니다.

2) Ubisoft Connect 계정에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므로 자격 증명을 입력하고 로그인합니다. 

3) "예"를 클릭하여 활성화를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Ubisoft Connect에서 활성화" 버튼이 "Ubisoft Connect에서 이미 활성화됨"으로 바뀝니다.

그게 다야 Ubisoft Connect 계정에 게임을 추가했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D. 시디키 등록불가시 조치사항

등록에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시디키의 특성 상 등록불가시 아래와 같은 절차가 필요합니다

번거롭더라도 해당캡처는 판매자의 메일주소나 카카오톡으로 전달 주시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메일 주소

qkrckstn22@naver.com

✔카카오톡 주소

http://pf.kakao.com/_ZWwtj/chat

✔증빙화면 캡처 준비사항

 

✅캡처 전 언어를 영어로 변경 후 캡처를 진행해주세요. (변경 후 재 로그인을 해주셔야 적용이 됩니다.)

D-a 제품코드 중복일경우 캡처방법

시디키 입력시 제품 코드 중복인 경우 아래 절차대로 3개의 화면을 캡처합니다

✅ D-b-a 시디키입력전 화면캡처

✅ D-b-b 입력 후 에러 화면캡처

✅ D-b-c 시디키 라이센스등록내역 화면캡처

 D-b-d 플랫폼에 시디키 문의하기

✔ 플랫폼에 문의(아래 절차확인) 후 판매자에게 해당캡처를 같이 전달해주세요

해당문구를 보셨다면 상기절차대로 진행해주세요

 

 

✅ D-b-a 시디키입력전 화면캡처

시디키입력 후 시디키와 고객정보가 보이게 캡처

 

✅ D-b-b 입력 후 에러 화면캡처

시디키 입력 후 활성화 시 보이는 에러화면 캡처

 

✅ D-b-c 시디키 라이센스등록내역 화면캡처

내가 가지고 있는 게임 목록 (고객님 계정에 등록이 되지 않았다는 증빙)

 

✅ D-b-d 플랫폼에 시디키 문의하기

유비소프트 고객센터에 해당 시디키의 활성화 시간을 문의

 

4-1 유비소프트 웹페이지에 접속 후 영어로 언어를 변경해주세요.

ubisoft.com/ko-kr/

4-2 언어가 영어로 변경 되셨다면 맨 아래쪽으로 내려 가시면 HELP 를 눌러주세요.

4-3 중간쯤 내리시면 CONTACT US 클릭해주세요.

4-4 해당 창이 뜬다면 NO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4-5 ①~⑧번 순서대로 입력 해주세요.

Dear sir
Can you give time of activation of below key?
I need it to win dispute on marketplace.

 

4-6 사진과 같이 빠짐 없이 입력 하셨다면 START CHAT 눌러주시면 상담원이 연결됩니다.

4-7 외국인 상담원이 연결됨으로 번역기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구글 번역기 https://translate.google.co.kr/?hl=ko

상담이 끝났다면 활성화 시간과 해당 채팅 내용을 전체화면으로 캡처 하셔서 전달 해주시면됩니다.

 

D-b-e 관련캡처 판매자에게 전달

번거롭더라도 해당캡처는 판매자의 메일주소나 카카오톡으로 전달 주시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메일 주소

qkrckstn22@naver.com

✔카카오톡 주소

http://pf.kakao.com/_ZWwtj/chat

 

D-b 유효하지 않은 제품코드인 경우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확인하셨다면 위와 같이 아래와 같은 화면을 캡처 후 판매자에게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 D-b-a 시디키입력전 화면캡처

✅ D-b-b 입력 후 에러 화면캡처

✅ 캡처전 우선 체크사항

  • 시디키 전달받으실 때 전달된 이용안내를 확인하시고 플랫폼명을 확인합니다.
  • 시디키 입력한 곳의 플랫폼명과 동일한지 확인
  • 전달받은 시디키와 입력한 시디키와 완전 일치하는지 확인

 

D-c 조치가 어려울경우 원격 요청하기

 

E. 구매확정/리뷰작성후 판매자에게 랜덤게임 요청하기

게임등록이 완료시 구매확정과 리뷰작성을 해주시면 스팀 랜덤게임을 전달해드립니다

판매자에게 구매자성함과 리뷰작성완료를 알려주세요(수신자명은 확인불가❌)

예)

'홍길동 리뷰작성하였습니다.'

 

리뷰작성하러가기

 

✔카카오톡 주소(친구추가도 꼭 부탁드립니다 ㅠ_ㅠ)

http://pf.kakao.com/_ZWwtj/cha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