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락스타게임 등록절차서-진행중

smilecode99 2021. 10. 24.
반응형

 

 

등록시 유효하지 않는코드나 사용된 코드라고 확인이되신다면?⛔

현재 락스타 런쳐 오류로 런쳐에서 시디키 등록이 되지 않는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럴경우 락스타 홈페이지로 가셔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 락스타 홈페이지🔽
https://socialclub.rockstargames.com/activate

 

 

 

0. 시디키전달방법

카카오톡과 메일주소(네이버로 구매하거나, 메일주소 요청란에 메일을 적으시면) 발송드립니다

카톡의경우                                                                                   메일발송시

A. 프로그램설치하기

아래링크로 접속 후 꼭 Windows용 다운로드를 클릭 후 설치진행하세요(꼭 PC에서 설치진행하세요)

프로그램 설치 후 아이디가 없다면 새로운계정을 B. 계정생성하기 를 확인해주세요 

https://socialclub.rockstargames.com/rockstar-games-launcher

B. 아이디(계정) 생성방법

웹에서 아이디생성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아이디를 이미 가지고 계시다면 PASS

https://signin.rockstargames.com/create/date-of-birth?cid=socialclub

 

 

 

C. 시디키 등록방법 / 게임실행방법

 

주의사항

락스타 홈페이지에서 시디키 등록방식이 차단되어 더이상 등록이 안되고 있습니다.

시디키 등록을 원하시면 락스타 런처를 설치완료 후 로그인 하시고 코드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설치완료후 실행
로그인 후 우측상단 코드 등록을 클릭 후 시디키를 등록하시면됩니다.

 

D. 시디키 등록불가시 조치사항

등록에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시디키의 특성 상 등록불가시 아래와 같은 절차가 필요합니다

번거롭더라도 해당캡처는 판매자의 메일주소나 카카오톡으로 전달 주시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메일 주소

qkrckstn22@naver.com

✔카카오톡 주소

http://pf.kakao.com/_ZWwtj/chat

 

D-a 증빙화면 캡처 준비사항

 

D-b 제품 코드 중복시 캡처방법

시디키 입력시 제품 코드 중복인 경우 아래 절차대로 3개의 화면을 캡처합니다

✅ D-b-a 시디키입력전 화면캡처

✅ D-b-b 입력 후 에러 화면캡처

✅ D-b-c 시디키 라이센스등록내역 화면캡처

✅ D-b-d 플랫폼에 시디키 문의하기

✔ 플랫폼에 문의(아래 절차확인) 후 판매자에게 해당캡처를 같이 전달해주세요

 

해당문구를 보셨다면 상기절차대로 진행해주세요

 

✅ D-b-a 시디키입력전 화면캡처

 

✅ D-b-b 입력 후 에러 화면캡처

 

✅ D-b-c 시디키 라이센스등록내역 화면캡처

 

✅ D-b-d 플랫폼에 시디키 문의하기

등록불가문제를 락스타로 문의합니다.

우측상단 동그란 아이콘을 클릭한 후 SUPPORT를 클릭합니다.

 

웹으로 접속하신 경우는 아래를 참조하시구요, SUPPORT 접속 후 순서대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아래내용을 복사한 후 Description에 입력하시고 "Game Code" 부분에 전달받으 시디키도 입력합니다.

나머지 부분도 상기 사진과 같이 처리하시고 Submit Web ticket을 클릭하시면됩니다.

 

Hi~!

I was bought Rockstar code at internet market

But that code could not redeem on my account.

So, Can you give time of activation of below key?
I need it to win dispute on marketplace.


Game code :

 

D-b-e 관련캡처 판매자에게 전달

미리 캡처해둔 사진을 판매자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나, 메일주소로 발송합니다.

등록에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시디키의 특성 상 등록불가시 아래와 같은 절차가 필요합니다

번거롭더라도 해당캡처는 판매자의 메일주소나 카카오톡으로 전달 주시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메일 주소

qkrckstn22@naver.com

✔카카오톡 주소

http://pf.kakao.com/_ZWwtj/chat

 

D-c 국가문제로 등록이 불가능할 경우 캡처방법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확인하셨다면 위와 같이 시디키 입력 전후 2개의 화면과 계정정보 화면을 캡처해주시면됩니다

✅ D-b-a 시디키입력전 화면캡처

✅ D-b-b 입력 후 에러 화면캡처

✅ 계정정보 화면캡처

해당문구를 보셨다면 상기절차대로 진행해주세요

 

D-d 유효하지 않은 제품코드인 경우 캡처방법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확인하셨다면 위와 같이 아래와 같은 화면을 캡처 후 판매자에게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 D-b-a 시디키입력전 화면캡처

✅ D-b-b 입력 후 에러 화면캡처

해당문구를 보셨다면 상기절차대로 진행해주세요

✅ 캡처전 우선 체크사항

  • 시디키 전달받으실 때 전달된 이용안내를 확인하시고 플랫폼명을 확인합니다.
  • 시디키 입력한 곳의 플랫폼명과 동일한지 확인
  • 전달받은 시디키와 입력한 시디키와 완전 일치하는지 확인

 

D-e 조치가 어려울경우 원격 요청하기

 

해당문구를 보셨다면 상기절차대로 진행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