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오리진) 등록절차서
목차
0. 시디키전달방법
카카오톡과 메일주소(네이버로 구매하거나, 메일주소 요청란에 메일을 적으시면) 발송드립니다
✅ 심즈3 상품구매시
www.thesims3.com 해당사이트에서 등록필요 "My Page" >> "My Account" >> "Register A Game"
로그인시 기존 오리진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https://www.thesims3.com/registeragame.html
Login - Community - The Sims 3
www.thesims3.com
A. 프로그램설치하기
아래링크로 접속 후 설치진행하세요(꼭 PC에서 설치진행하세요)
https://www.origin.com/kor/ko-kr/store/download
PC 또는 Mac용 Origin 다운로드
Origin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고 좋아하는 음료수를 가져오세요. 이제 고대하던 게임으로 빠져들기만 하면 됩니다. 정말 완벽한 날이군요.
www.origin.com
B. 아이디(계정) 생성방법
웹에서 아이디생성을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아이디를 이미 가지고 계시다면 PASS

https://www.origin.com/kor/ko-kr/store
Origin
Origin에 멋진 PC와 Mac 게임이 기다립니다. 최신 RPG, 슈팅, 시뮬레이션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구매 전에 체험판과 트라이얼을 미리 플레이하세요. 무료 게임도 놓치지 마세요!
www.origin.com
오리진 가입시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
해당사이트로 가셔서 확인부탁드립니다. (구글링하였으니 참조하세요)
오리진의 경우 가입시 서버등의 문제로 가입이 어려울경우가 있습니다.
- 와이파이를 사용하실경우 가입이 잘안되시는경우가 있습니다
- 휴대폰을통해 가입시 와이파이를 끄고 데이터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이 가입진행한 시간대에 서버가 폭주상태면 그럴경우도 있으니 다른시간대에 다른 PC, 다른장소의 PC등을 이용해서 가입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오리진 고객센터가 아니기 때문에 도움을 드릴수 있으나 정확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C. 시디키 등록방법 / 게임실행방법
웹(브라우저)에서 시디키 등록을 원하시면 아래링크를 클릭하세요
일부 시디키가 오리진어플에서 유효하지 않은키라는 메세지가 뜰경우 아래 웹에서도 등록시도해주세요
https://myaccount.ea.com/cp-ui/aboutme/index?gameId=ebisu&locale=ko_KR
웹에서 등록하기. 일부 시디키가 정상등록하지 않을경우 웹어서 진행하보시기 바랍니다.
D. 시디키 등록불가시 조치사항
등록에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시디키의 특성 상 등록불가시 아래와 같은 절차가 필요합니다
번거롭더라도 해당캡처는 판매자의 메일주소나 카카오톡으로 전달 주시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메일 주소
✔카카오톡 주소
http://pf.kakao.com/_ZWwtj/chat
D-a 준비사항
EA 프로그램 영문으로 변경하기
D-b 등록불가시 캡처방법
시디키 입력시 제품 코드 중복인 경우 아래 절차대로 3개의 화면을 캡처합니다
✅ D-b-a 시디키입력전 화면캡처
✅ D-b-b 입력 후 에러 화면캡처
✅ D-b-c 시디키 라이센스등록내역 화면캡처
✅ D-b-d 플랫폼에 시디키 문의하기
✔ 플랫폼에 문의(아래 절차확인) 후 판매자에게 해당캡처를 같이 전달해주세요
D-b-a 시디키입력전 화면캡처
시디키만 입력하고 화면을 캡처한 화면
D-b-b 입력 후 에러 화면캡처
- 입력 후 에러화면 캡처
D-b-c 시디키 라이센스등록내역 화면캡처
✅주의 : 본편을 구매하셨을경우
✅주의 : 확장팩(DLC)의 경우
이미 소유한 구매상품의 본편을 클릭 후 구매한 확장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보유 유무를 확인가능하니 해당화면을 캡처해주세요
D-b-d 등록한 플랫폼에 시디키 문의하기
- 위 3개의 캡처 후 아래의 링크로 가셔서 3개의 캡처화면과 함께 오리진에 해당문제를 문의합니다.
https://help.ea.com/kr/contact-us/
EA에 문의
EA 게임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립니다. 도움말 문서, 문제 해결 과정을 읽고, 서포트 티켓을 오픈하여 게임을 다시 즐기십시오.
help.ea.com
- 문의내용 : 아래 내용과 구매하신 상품명 과 전달받은 시디키도 입력해 문의하시면됩니다.
인터넷 마켓에서 제품을 구매하였는데 제품키가 이미 사용되어진 키라고 뜹니다.
시디키가 언제 등록되었는지 확인이 된다면 인터넷 마켓으로부터 환불이 가능합니다. 관련정보를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임이름 :
시디키 :
- 캡처한 사진은 판매자에게 메일이나 카톡으로 전달해주시면 빠른 조치가 가능합니다.
D-b-e 관련캡처 판매자에게 전달
D-c 유효하지 않아 등록이 불가능할 경우
아래와 같은 메시지 확인시 위와 같이 시디키 입력 전후 2개의 화면과 라이센스등록내역을 캡처해주시면됩니다
✅ D-b-a 시디키입력전 화면캡처
✅ D-b-b 입력 후 에러 화면캡처
✅ 캡처전 우선 체크사항
- 시디키 전달받으실 때 전달된 이용안내를 확인하시고 플랫폼명을 확인합니다.
- 시디키 입력한 곳의 플랫폼명과 동일한지 확인
- 전달받은 시디키와 입력한 시디키와 완전 일치하는지 확인
D-d 조치가 어려울경우 원격 요청하기
E. 구매확정/리뷰작성후 판매자에게 랜덤게임 요청하기
게임등록이 완료시 구매확정과 리뷰작성을 해주시면 스팀 랜덤게임을 전달해드립니다
판매자에게 구매자성함과 리뷰작성완료를 알려주세요(❌수신자명은 확인불가❌)
예)
'홍길동 리뷰작성하였습니다.'
✔카카오톡 주소(친구추가도 꼭 부탁드립니다 ㅠ_ㅠ)
댓글